SEO를 마스터하여 비즈니스 지평을 넓히십시오.

2020. 7. 20. 15:33카테고리 없음


SEO를 마스터하여 비즈니스 지평을 넓히십시오.




웹사이트의 SEO를 개선함으로써 당신은 주요 검색 엔진의 순위도 높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효과적인 SEO는 복잡하고 전문가들에게 맡겨야 한다는 말을 사람들로부터 들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마!



관련 주제에 몇 가지 항목을 추가할 수 있도록 기사를 짧고 요점만 유지하십시오.


긴 페이지는 검색 엔진으로부터 추가적인 관심을 받지 못할 것이다.


게다가, 너무 많은 텍스트로 독자들을 지루하게 할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키워드 밀도에 의존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 주어진 페이지의 총 키워드 내용을 20% 미만으로 유지한다.




헤더 태그를 활용하십시오.


너무 크거나 넓게 만들지 마십시오.


헤더는 검색 엔진들이 순위 결정 과정에서 사용하는 것 중 하나이다.


검색 엔진에 필수적인 것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와 제품에 관한 중요한 항목을 강조하기 위해 H2와 H1 태그를 모두 사용해 보십시오.




제품 공급 서비스와 함께 나열하면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보다 쉽게 볼 수 있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가격 및 제품 설명과 같은 비즈니스 관련 사항은 이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것들을 검색 엔진과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로 보내세요.


당신이 대표하는 사업 분야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피드 리더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려면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방문자들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무엇을 얻기 위해 왔는지 찾을 수 없다면 계속해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갖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다.




링크를 교환하는 대신 검색 엔진의 순위를 높이기 위해 기사 교환을 사용해 보십시오.


기사 교환은 다른 웹사이트가 당신의 기사 중 하나를 게시하고 당신에게 링크를 크레딧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보답으로 그들을 위해 같은 일을 한다.


이런 유형의 SEO는 기존 링크 거래소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사이트 맵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페이지를 색인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사이트 맵 또는 탐색 모음은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리 크지 않을 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검색 엔진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맵을 갖고 싶어한다.




검색 엔진의 스팸 필터에서 벗어나려면 웹 사이트에 중복된 콘텐츠가 없어야 한다.


모르는 사이에 중복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동일한 제품 설명을 여러 페이지에 걸쳐 반복하는 것은 시간 절약에 불과할 수도 있지만 검색 엔진은 시간 절약과 스팸 발송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한다.




제목 태그에 포커스를 맞추십시오.


당신의 타이틀 태그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들어갈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중 하나이다.


사이트 설명과 내용을 관련 키워드로 고유하게 요약해야 한다.


또한 간략하게 유지하십시오.




검색엔진 최적화는 숙달해야 할 정보가 많은 분야지만 아마추어와 프로가 모두 설 자리가 있다.


당신은 당신만의 SEO를 할 수 있고, 위에 제시된 것과 같은 쉽고, 입증된 기술을 배우면 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누가 알겠어? 당신의 사이트 순위는 곧 향상될 것이다.